Responsive Advertisement
유익한 수다: 여행
직접 겪은 생생한 여행경험, 캠핑후기와 알짜정보를 공유합니다. 2025년에는 스위스에서 유학생활을 시작해요. 유익한 수다 함께 나눠요!

[보홀 여행] 보홀비치클럽 BBC 리조트 디럭스 그린룸 후기와 장단점

보홀 BBC 리조트에서 머물렀던 경험과 디럭스 그린룸 후기, 두말루안 비치의 아름다움, 맛있는 레스토랑, 그리고 해변 마사지까지 완벽한 휴양을 위한 필수 정보를 제공합니다.
보홀비치클럽-BBC리조트-건물

보홀비치클럽(BBC) 리조트 후기와 장단점을 이야기 해보려고 합니다. 보홀 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헤난 알로나 리조트가 있는 알로나 비치와 오셔니카(구 사우스팜), BBC리조트가 있는 두말루안 비치 중 숙소를 어디로 잡을지 고민이 많으실거에요. 저도 같은 고민을 하다가 두말루안 비치에 있는 BBC리조트를 선택했어요. 2024년 7월 말에 가족여행으로 2박을 BBC 리조트에서 머물렀는데요. 제가 BBC리조트를 선택한 이유와 장단점, 자세한 후기를 공유할게요. 


BBC리조트 위치

BBC리조트-위치

BBC리조트는 두말루안 해변가에 있어요. 오셔니카(구 사우스팜) 리조트와 나란히 위치하고 있답니다. 예전에 오셔니카와 BBC리조트는 원래 같은 리조트였어요. 저도 자세한 사정은 정확히 모르지만, 운영자가 둘로 나뉘면서 자연스레 다른 리조트로 분리되어 운영되고 있어요. 

두말루안 비치는 알로나비치와 약 5km정도 떨어져있고 툭툭이를 타면 200페소가 나옵니다. 



숙소 예약 방법: 여행 싸다구에서 예약

저의 보홀 여행일정이 7월 말 8월 초 극성수기여서 아고다에서는 이미 모든 객실이 매진된 상태였어요. 여기저기 검색해보다가 여행싸다구에서 마지막 남은 두 객실을 바로 예약해버렸습니다. 

사실 저는 두말루안 비치 사진이 너무 예쁘고 제가 생각한 동남아 휴양지 분위기였기 때문에 별다른 고민없이 두말루안 비치를 선택했어요. 부모님과 함께 가는 여행이었기 때문에 복잡하고 시끄러운 분위기보다는 조용한 분위기를 원했어요. 

당시 오셔니카(구 사우스팜) 리조트도 추천을 많이 받았는데, 제가 예약할 당시에는 모든 객실이 매진었어요.  BBC리조트를 선택하게 되었어요. 또한 레스토랑 음식이 다양하고 맛있다는 후기가 많았고, 다른 숙소에 묵으시는 분들도 일부러 레스토랑을 찾아온다는 후기들을 보고 BBC로 마음을 굳혔답니다. 최우선에 있던 숙소는 아니었지만, 직접 갔을 때는 가족 모두 만족한 숙소였습니다.


여행싸다구 예약 바로 가기


디럭스 그린룸, 룸 컨디션

BBC리조트-디럭스그린룸

  • 룸 이름: 디럭스 그린룸(Deluxe Greenroom)
  • 규모: 35㎡
  • 구성: 침실 1개(퀸베드 1개, 세미 더블베드 1개), 욕실 1개
  • 내부 시설: TV, 금고, 옷장, 테이블 및 탁자
  • 외부 시설: 수영장 1개, 프라이빗 비치(화이트 비치), 레스토랑, 마사지서비스, 해양 액티비티 용품 대여소
  • 체크인 15시, 체크아웃 12시



BBC리조트 장점

맛있는 Agotata 레스토랑

일단 BBC리조트를 가시면 웰컴 드링크를 마시러 먼저 레스토랑부터 방문하게 되실거에요. 달콤상큼한 웰컴 드링크는 Agotata 레스토랑에서만 제공됩니다.

소문대로 Agotata의 레스토랑은 메뉴도 다양하고 아주 맛있었어요. 필리핀 현지 음식부터 양식까지 선택권이 다양합니다. 조식의 경우, 한식 메뉴는 많이 없어 부모님은 조금 아쉬워하셨지만 저는 만족하며 먹었어요. 저녁에 식사하러 갔을 때는 필리핀 현지식, 양식, 해산물 등 다양하게 주문해서 먹었는데 다 아주 맛있었습니다. 

해변 근처에 있는 작은 카페에서도 Agotata 레스토랑과 동일한 메뉴를 맛볼 수 있어요. 한국어 메뉴판도 따로 있어서 편하게 이용할 수 있었습니다.


에코백과 슬리퍼 제공

BBC리조트는 친환경 리조트가 되기 위해 다방면으로 노력하는 리조트였어요. 일회용 슬리퍼 대신 해변에도 신고 나갈 수 있도록 하얀색 조리 슬리퍼가 남자용, 여자용 각각 비치되어 있어요. BBC리조트 로고가 그려진 에코백도 제공되어서 바닷가 나갈 때 유용하게 쓰기도 했고, 기념품 삼아 챙겨왔어요. 

또한 플라스틱병 사용을 줄이기 위해 유리병이 비치되어 있고 근처 정수기에서 떠마실 수 있도록 합니다. 정수기는 건물 1동마다 1개 설치되어 있어요. 저는 개인적으로 물을 많이 마시는 편이라 계속 룸서비스 부서에 물을 요청하지 않아도 되어서 편리했어요. 제가 마시고 싶은 만큼 편하게 떠마실 수 있던 점이 좋았습니다.


해변가에서 낭만적인 마사지

BBC리조트만의 특별한 점은 아름다운 두말루안 비치에서 야외 마사지를 받을 수 있다는 점이에요. 마사지는 1시간에 800페소입니다. 마사지는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까지 가능하고, 객실 내부에서 받을 수도 있어요. 저는 일정상 받지는 못했지만, 마사지하는 공간을 밖에서 봤을 때 해방감도 느껴지고 너무 낭만적일 것 같았어요. 다음에 간다면 꼭 야외 마사지를 받아보려구요!


아름다운 두말루안 비치

보홀비치클럽-BBC리조트-야자수

BBC리조트의 80%는 이 두말루안 비치가 다 한다고 봐도 무방해요. 두말루안 비치 정말 아름다워요. 알로나 비치도 가봤지만 저는 두말루안 비치가 훨씬 좋았어요. 끝없이 늘어진 야자수와 하얀 모래 사장, 맑은 바닷물, 이 모든 것이 너무 이국적이고 평화로웠어요. 해변가에 가만히 앉아만 있어도 시간가는 줄 모르겠더라고요. 세부의 좋은 리조트도 꽤 가봤지만 바다는 두말루안 비치가 정말 압승이에요. 

휴양을 좋아하는 저는 다시 보홀을 가더라도 주저없이 두말루안 비치 주변 숙소를 선택할거에요. 알로나 비치 근처로 숙소를 정하셨더라도 두말루안 비치는 꼭 와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BBC리조트 단점

아쉬운 접근성

BBC리조트가 두말루안 비치에 위치한 것이 장점이기도 하지만 단점이기도 하죠. 알로나 비치에 각종 음식점과 마트, 환전소가 집중되어 있는 반면, BBC리조트 근처에는 아무것도 없답니다.... 그래서 한 번 알로나 비치에 나갈 때 모든 볼 일을 다 보고 와야 합니다. 

작은 리조트 규모

BBC리조트-지도

BBC리조트는 8개의 동으로 구성되어 있어요. 그리고 아쉽게도 그 외에 헬스장 같은 다른 즐길거리는 적은 편이랍니다. 그래서 리조트에서만 머무른다면, 앞마다에서 스노클링을 하지 않는다면 조금 지겨울 수 있어요. 산책해보니 리조트 한 바퀴를 금방 돌더라구요. 또 산책하다보면 어느새 오셔니카(구 사우스팜)으로 넘어가 있기도 했어요. 

앞바다 성게 조심!

제가 두말루안 비치에서 스노클링을 할 때가 아쉽게도 물이 많이 빠진 상태였는데 바닥에 성게가 정말 많았어요. 저는 아쿠아슈즈가 없어서 밝이 다 긁히고 다쳤답니다. 혹시나 BBC리조트에 묵으면서 스노클링을 할 계획이라면 밑창이 단단한 아쿠아슈즈는 꼭 신으시길 추천드려요.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