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부 여행객들이 많이 사가는 기념품 중 하나가 아마 스타벅스 텀블러 또는 컵일 것 같아요. 그 도시 또는 나라에 대한 레터링과 그림이 그려진 컵이나 텀블러는 여행객들이 딱 수집하기 좋은 기념품이죠. 제가 이번 세부여행에서 막탄 뉴타운에 숙소를 잡고 머무르면서 스타벅스에도 다녀왔는데요. 2024년 11월 기준 막탄 뉴타운에 위치한 스타벅스에 대한 MD 종류와 가격정보를 자세히 알려드릴게요.
막탄 뉴타운 스타벅스 위치와 영업시간
스타벅스의 Been there series
영어로 'I have been Cebu'하면 나는 세부에 가 본적 있다는 의미죠. Been there series는 스타벅스에서 출시하는 MD 라인 중 하나로 그 도시 또는 나라에 대한 심볼, 레터링으로 디자인되어 있는 상품을 말합니다. 그 현지에서만 살 수 있기 때문에 Been there series 컵 또는 텀블러가 있다면 그 자체로 그 도시에 다녀왔다는 기념이 되죠.
2024년 11월 기준, 막탄 뉴타운에 위치한 스타벅스에는 Been there series의 재고가 넉넉한 상태였어요. 구매하고 싶으신 분들은 막탄 뉴타운에 갈 일이 생겼을 때 잊지 말고 구매하세요!
스타벅스 컵 & 텀블러 종류
- 디자인에 따라 2가지, 필리핀(연두색)과 세부(파란색)로 나뉩니다.
- 컵 사이즈는 머그잔과 에스프레소 잔, 2가지가 있어요.
- 텀블러의 경우 보온보냉이 가능한 텀블러와 그렇지 않은 플라스틱 텀블러 2가지가 있답니다.
필리핀 디자인에는 보홀의 초콜릿힐, 그린망고 등 필리핀의 명물들이 그려져 있어요. 세부 디자인에는 고래상어, 레촌, 스노클링, 비치의 선셋 등이 그려져 있어요. 저는 개인적으로 세부시티 컵과 텀블러의 디자인이 훨씬 예뻤어요. 제가 경험한 것들이 많이 그려져 있어서 제 경험들을 더 압축해주는 느낌이었어요.
가격
- 머그잔 625페소, 에스프레소 잔 325페소
- 보온보냉 가능한 텀블러 1,325페소, 플라스틱 텀블러 725페소